티스토리 뷰

주식 정보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주식 시세에 대해 예측해보겠습니다.!

주식 시세 예측하기!

주식 시세 예측하기!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요즐 날씨가 엄청나게 덥죠? 햇빛은 쨍쨍하고 바람이 불어도 이젠 뜨거운 바람이 불어버리고 있습니다. 분명 6월이 시작한 지 별로 안된 것 같은데 벌써 거의 다 끝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왜이리 빠르게 가는지 참... 나이 먹기 싫은데 강제로 나이를 먹게 됩니다. 올해가 시작된지도 별로 안된 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반년이나 지나왔다니 정말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구나를 새삼 느끼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올해 어떻게 지내셨나요? 이번 여름 더위는 어떻게 이겨내실 건가요?


 저는 에어컨과 선풍기를 달고 살 생각에 벌써부터 진절머리가 나기 시작했답니다 진짜 이렇게 여름이 점점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부담감만 커지기 시작하죠 집에 있으면 집에서 에어컨과 선풍기 전기세가 나가고 그렇다고 밖에 카페나 다른 곳을 가면 또 그곳에서 사 먹어야 하거나 무언가를 하기 때문에 돈이 들어가죠 아주 돈입니다. 돈 돈 무더운 여름 하면 또 생각나는 게 장마입니다. 안 그래도 지금 밖에서 비가 주륵주륵 쏟아지고 있는데 저는 정말 장마가 너무 싫습니다. 특히 밖에 꼭 나가야 하는 일이 있는데 장마가 쏟아진다면 그 날은 정말 최악의 날이죠 습하기도 무척이나 습하고 그렇다고 안더운것도 아니고 눅눅하고 더워서 땀이 더 나는 것 같고 불편하기만 엄청나게 불편하고 정말 싫습니다 ㅠㅠ 여러분들은 장마철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진짜 저는 여름에는 에어컨이 없으면 살아가는게 힘들답니다. 안그래도 땀이 많은 편이라서 이렇게 지내다가는 녹아내릴 것 같네요. 항상 장마철에는 왜 이렇게 힘이 드는지 참.. 제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들 중에도 저와 같은 체질인 사람들도 꽤 계시겠죠? 많이 힘드시죠? 저는 다 이해를 합니다. 땀이 없는 사람들은 창문을 열고 환기도 시키고 잘 생활을 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환기를 하면 정말 많이 힘들어요. 습한 게 계속 실내로 들어오니 눅눅하고 꿉꿉하고 힘들더라고요.  그 와중에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밖에 나가는 것도 참고 있고 또 제가 사업으로 요식업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요즘 손님들의 발걸음도 없고 정말 죽을 맛입니다.


 진짜 5월까지 힘들게 보내고 그래 6월은 여름이니까 코로나 19 바이러스 백신이 나오겠지 하고 계속 참고 기다렸는데 벌써 6월달 후반부입니다. 원래는 4월에 백신이 완성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왜 이리 시간이 오래 걸리는 건지 이태원에서의 재발이 없었더라면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재발할 일이 없었을 텐데 말입니다. 그렇다고 아예 사람들이 안 나오게 되면 저 같은 요식업 사업을 하는 사장님들이나 모든 사장님들이 먹고살기가 힘드실 테니 그건 안되기도 하고 사람이란 정말 참 이기적인 동물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지내다간 큰일 나겠구나 싶어서 제가 주식도 찾아보고 했는습니다. 주식시세 보는 방법이 왜 이리 힘든 건지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공부를 해보아도 주식시세 보는 방법은 아직까지 잘 모르겠습니다. 주식시세에 대한 기초 지식조차 없는 저에게는 무리인가 봅니다. 게다가 자본도 되게 고액으로 필요하고 저는 주식시세도 제대로 볼 줄 모르는데 이걸 과연 제대로 시작했다가 더욱 나락으로 떨어지면 어떡하지 하고 무척이나 고민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어려운 것 같네요. 여러분들은 주식시세를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 그래서 주식시세를 보는 것처럼 어렵지 않은 다른 플랫폼을 한번 찾아보자 하고 찾아보게 되었는데 글을 읽으시던 분들은 도대체 이미지가 무슨 관련이 있길래 이렇게 많이 넣어놨을까 싶을 텐데요. 네 맞아요 예상하던 데로 이미지에 있는 플랫폼이 저의 인생을 구원해주었답니다! 제가 이걸 시작하고 나서 주식은 이제 거들떠보지도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솔직히 자본이 많다고 무모한 도전을 하시는 것보다는 안전한 도전이 낫지 않겠습니까? 왜냐면 제가 그렇거든요 항상 바쁘고 시간은 금이다 라는 말을 달고 살았던 저인데 이걸 사용하고나서부터는 적어지던 수익도 전보다 더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기도 하고 살맛이 나기 시작합니다. 오늘도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